글번호
1045931

6월 지정폐기물 처리 신청서 제출 및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 등록 요청

작성일
2026.06.05
수정일
2026.06.05
작성자
송인희
조회수
185

2026년 6월 지정 폐기물 처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연구실은 수거 일정에 맞춰 발생 예정량을 사전에 조사하여 폐기물 처리 신청서를 2026. 6. 11.(목) 오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등록 기간 내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에 배출량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험 담당TA는 학부 실험실에서 발생한 폐기물을 처리해 주세요. (1학기 폐기물을 모두 처리해 주세요)


1.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 --> 학과 사무실로 직접 제출

2. 신청 현황(붙임2) --> ihwwkd@naver.com 메일로 제출

3.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에 등록 --> 붙임3 참고


  가. 지정 폐기물 처리 개요

   - 일 시: (광주 캠퍼스) 2026. 6. 25.(목) ~ 6. 26.(금)

   - 수거 대상: 지정 폐기물 고상 ⇒ 공시약병, 초자류, 깨진유리, 팁, 휴지

                 지정 폐기물 액상 ⇒ 폐산, 폐알칼리, 폐유기용제, 할로겐족 폐유기용제

  나.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등록(작성 시 [붙임3] 참고)

   - 등록 기간 : 2026.6.1.(월) ~ 2026.6.24.(수)

   - 등록 방법 : [붙임3] 참고

    ※ 추후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으로 수요 신청 개편 예정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