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22439

7월 지정폐기물 처리 신청서 제출 및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 등록 요청

작성일
2022.07.06
수정일
2022.07.06
작성자
송인희
조회수
117

2022년 7월 광주캠퍼스 지정폐기물 처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연구실은 수거 일정에 맞춰 발생 예정량을 사전에 조사하여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와 신청 현황(붙임2)을

2022.7.7(목) 오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등록 기간 내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에 배출량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험 담당TA는 학부 실험실 폐기물을 처리해 주세요.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 -->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신청현황(붙임2) --> ihwwkd@naver.com 메일로 제출


 ❍ 지정폐기물 처리 개요


  - 일 시

    ⸳ (1차 처리) 2022.7.14.(목) ~ 7.15.(금)

    ⸳ (2차 처리) 2022.7.28.(목) ~ 7.29.(금)

   ※ 적재량 초과 수요량이 발생 할 경우 8월 처리 일정으로 지연(공지 예정)


  - 적재 한도량 : 3톤 차량 기준 말통(액상) 120개, 고상 250개


  - 수거대상 : 지정폐기물 고상 ⇒ 공시약병, 초자류, 깨진유리, 팁, 휴지

                지정폐기물 액상 ⇒ 폐산, 폐알칼리, 폐유기용제, 할로겐족 폐유기용제

  


 ❍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등록  (작성 시 [붙임3] 참고)

   - 등록 기간 : ~ 2022.7.13.(수)

   - 등록 방법 : [붙임3] 참고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