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지정폐기물 처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연구실은 수거일정에 맞춰 발생 예정량을 사전에 조사하여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와 신청 현황(붙임2)을
11. 15.(화) 오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등록 기간 내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에 배출량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험 담당TA는 학부 실험실 폐기물을 처리해 주세요.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 -->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신청현황(붙임2) --> ihwwkd@naver.com 메일로 제출
❍ 지정폐기물 처리 개요
- (일 시) 2022.11.24.(목) ~ 11.25.(금)
※ 적재량 초과 수요량이 발생 할 경우 10월 처리일정으로 지연(공지 예정)
- 적재 한도량 : 3톤 차량 기준 말통(액상) 120개, 고상 250개
- 수거대상 : 지정폐기물 고상 ⇒ 공시약병, 초자류, 깨진유리, 팁, 휴지
지정폐기물 액상 ⇒ 폐산, 폐알칼리, 폐유기용제, 할로겐족 폐유기용제
❍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등록 (작성 시 [붙임3] 참고)
- 등록 기간 : ~ 2022.11.23.(수)
- 등록 방법 : [붙임3]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