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468
- 글번호
- 869481
2월 지정폐기물 처리 신청서 제출 및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 등록 요청
- 작성일
- 2024.02.01
- 수정일
- 2024.02.01
- 작성자
- 송인희
- 조회수
- 420
2024년 2월 광주캠퍼스 지정폐기물 처리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연구실은 수거 일정에 맞춰 발생 예정량을 사전에 조사하여 2월 5일(월) 오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등록 기간 내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에 배출량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폐기물 처리 신청서(붙임1) -->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
신청현황(붙임2) --> ihwwkd@naver.com 메일로 제출
가. 지정폐기물 처리 개요
- 일 시
· (광주캠퍼스) 2024. 2. 6.(화) / 2024. 2. 20.(화)
※ 적재량 초과 시 다음 달 일정으로 지연 처리
- 적재 한도량: 3톤 차량 기준 말통(액상) 120개, 고상 250개
※ 처리일에 배정된 차량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수거대상: 지정폐기물 고상 ⇒ 공시약병, 초자류, 깨진유리, 팁, 휴지
지정폐기물 액상 ⇒ 폐산, 폐알칼리, 폐유기용제, 할로겐족 폐유기용제
나. 연구실안전관리 시스템 등록(작성 시 [붙임3] 참고)
- 등록 기간 : ~ 2024.2.5.(월)
- 등록 방법 : [붙임3] 참고